HELPDESK
- 아이디 패스워드를 잃어버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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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이름,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알려 드립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이름, 아이디, 이름, 이메일을 통해서 본인을 확인한 후 임시 패스워드를 보내드립니다. 혹시 방법을 잘 모르시거나 당장 사이트 접속이 어려우신 경우 콜센터(02-2143-8507)로 문의 바랍니다.
- 계급, 주소, 연락처 등이 바뀐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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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는 My MKISS 內 개인정보수정에서 해당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기타 수정 문의 (개명으로 인한 성명 변경 등)는 콜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매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게 불편해요. 자동 로그인을 할 수는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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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을 한 번만 선택하시면, 이후에는 언제든지 접속 시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또 회원님의 이메일로 받으시는 메일로 접속하실 때도 자동접속이 가능하답니다.
- 동영상 제목(보기)을 클릭해도 영상팝업이 뜨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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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등)의 상단 메뉴 중 "도구" 클릭 > "인터넷옵션" 클릭 > "개인정보 탭" 클릭하시면 팝업차단 사용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혹은 동영상이 자꾸 끊어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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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의 경우, 타 사이트(예 : 유튜브 www.youtube.com)에서 동영상을 클릭하여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 보세요. 타 사이트 영상에서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시스템 볼륨을 줄였거나 스피커를 꺼두신 상태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동영상 끊김 현상은 개인별 PC 환경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동영상 끊김이나 위의 사운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콜센터로(02-2143-850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콘텐츠를 내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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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콘텐츠는 사이트 내에서만 보실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동영상 팝업 하단의 "PPT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하여 프레젠테이션 문서를 파일로 저장해 두셨다가 업무 자료, 아이디어 노트, 교육 등에 활용해보세요.
-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열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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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이 다운로드 받은 파일들은 PPT와 PDF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런 파일들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파워포인트, 아크로밧 리더)이 없는 경우 프로그램 다운로드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 회원이 아닌 분과도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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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은 원칙적으로 회원만 보실 수 있지만 SNS 공유, 이메일 보내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비회원에게도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콘텐츠 목록 혹은 콘텐츠 재생 창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받을 분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콘텐츠를 보다가 나중에도 계속 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는데요. 어디 담아둘 곳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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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또 보시고 싶은 콘텐츠가 있으시다면 "콘텐츠스크랩"에 담아두시면 편리합니다. 괜찮은 콘텐츠를 보실 때마다 습관적으로 담아 두신다면 더욱 좋겠죠.
- 콘텐츠를 시청했는데 학습시간이 쌓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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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의 경우 회원님의 PC 내 악성코드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울타리>, <CC> 클리너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PC에 설치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치료하신 후 재부팅하시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만약, 위 치료방법이 어려우시거나 치료 후에도 여전히 학습시간이 쌓이지 않으신다면 언제든지 콜센터로 연락주세요.(02-2143-8507)
-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정기레터, 주간/월간 베스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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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에 입력된 메일주소가 혹시 틀린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고, 혹시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어 스팸메일함에 들어가고 있는 것이 아닌지도 체크해 주세요. 아무 문제가 없는데도 메일을 받지 못하신다면 콜센터로 전화 주셔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02-2143-8507)